support
기술지원
대한민국 서버, 스토리지의 자존심 태일정보기술
'언제나 고객은 중심이다'라는 고객 제일주의가 바로 태일정보기술의 고객지원 철학입니다.
분야별 전문 엔진니어들로 구성된 유니와이드의 고객 지원팀은 고객 교육과 기술 지원을 위해 불철주야 근무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 개발을 위해서도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태일정보기술은 이러한 노력을 통하여 고객에게 최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성
총원 대비 40% 이상의 엔지니어 인력 보유
동종업계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 다수
동종업계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 다수
신뢰성
30년간 지속적인 유지보수 수행
정기점검, 긴급점검을 통한 시스템 안정성 확보
정기점검, 긴급점검을 통한 시스템 안정성 확보
통합성
Server / Storage / Solution의 One-stop-services
교육 / 방송 / 보안솔루션 등 IT전반에 걸친 Total 서비스 제공
교육 / 방송 / 보안솔루션 등 IT전반에 걸친 Total 서비스 제공
신속성
365일 Helpdesk 운영
전국 지사 및 협력사를 통한 그물망 A/S 지원
전국 지사 및 협력사를 통한 그물망 A/S 지원
원격지원 서비스